Twinkle Trip,단순한 게임, 아케이드게임,스트레스해소게임, 치매예방게임,손가락운동게임

2021. 6. 7. 15:31카테고리 없음

나는 평소에 게임을 즐겨하지 않는다. 시력이 좋지 않은데다 휴대폰으로 게임하는 것이 오히려 스트레스기 때문이다.

아이들이 어렸을 때 아들과 함께 즐겼던 벽돌게임이나 겔로그 게임을 끝으로 게임과 담을 쌓았었는데 며칠 전 사무실을 방문했던 지인이 손님을 기다리는 사이 휴대폰으로 하던 게임을 우연히 목격하게 되었다.

별관심없이 게임에 열중하는 지인을 바라보다 게임유형이 단순해보여 잠시 빌려 해보았는데 초보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양손으로 천천히 게임에 열중하다 보니 금새 익숙해지고 손가락 운동하기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지인이 가고 난 후 구글플레이앱에서 Twinkle Trip 게임을 설치한 후 필명을 입력한 후 게임을 해보았다. 녹색과 핑크 블루 3컬러를 정해진 순서대로 눌러주면 점수가 적립되는 방식인데 각각의 색은 어린 별빛을 나타내며 별빛을 터트리며 우주여행을 하는 것이 게임 포인트라고 한다.

힐링뮤직으로 게임을 즐기면서 별빛이 터질때의 통쾌함과 끝없이 우주를 항해하면서 다양한 의상으로 글로벌 경쟁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게임 초보에게는 아직 갈길이 먼 미지의 신세계 인듯하다.

별의 모양이나 표정 효과 색상을 변경해가면서 점수를 쌓아 나가며 월드 랭킹을 올리는 즐거움 역시 이 게임으 묘미중에 하나인데 게임이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이틀만에 랭킹 14위 까지 올라갔다 3일정도 지나니 30위 밖으로 추락했다.. 아마도 게임을 다운로드한 사람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랭킹이 밀린 것 같다.

이 게임은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게임인데 그중에서도 부모님이나 나이드신 분들이 즐기기 좋은 게임이 아닐까 생각된다. 단순하면서도 색에 대한 반응을 통해 손가락 운동하기도 좋고 무료할 때 시간을 보내기 좋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