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으로 테슬라를 산다고? 나는 파이코인으로 우주여행을 꿈꾼다!!!! #pinetwork #picoin #bitcoin

2021. 3. 26. 22:16카테고리 없음

 

2021년은 비트코인의 상승으로 주식시장과 여타 금융시장이 융단 폭격을 맞는 듯한 연초다.

거품이다 사기다 온갖 추측 속에서도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가상화폐 비트코인을 필두로 이더리움,라이트코인,페이코인 등등 상승세가 앞으로도 가상화폐의 미래가 밝다는 것을 보여주는 듯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상화폐의 미래가치와 효용성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지만 이미 상장되어 거래되고 있는 가상화폐 일일 거래금액과 총액 그리고 상승률을 보면 가상화폐를 미리 시작하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왠지 시대에 뒤떨어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그렇다고 지금 가상화폐에 뛰어들기에는 정말 두렵고 겁나는 일일 것이다.

2021년 3월 24일에는 미국의 전기차 생산업체인 테슬라의 대표인 일론 머스크가 가상화폐 비트코인으로 테슬라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겠다 발표했다. 비트코인에 투자하는 것을 넘어서 자회사의 전기차를 비트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것만으로 큰 반향을 일으켰고 다시 한번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을 폭증시켰다.

                                                           이미지출처 : 연합뉴스

필자는 가상화폐에 대한 선입견을 버리지 못한 과거의 불찰을 거울삼아 향후 가상화폐가 어떻게 변화할 것인가를 고민하면서 아직 상장되지 않은 가상화폐 중에 미래가치가 있고 성장성이 두드러진 블록체인 화폐를 눈여겨 보다 그중 가장 상장 가능성이 높고 향후 가장 활발하게 거래될 가상화폐가 무엇일까 고민하다 선택한 것이 바로 파이네트워크에서 개발한 파이코인이었다.

전기먹는 하마인 비트코인의 채굴방법에 비해 쉽고 컴퓨터가 아닌 휴대폰을 통한 채굴이지만 배터리를 소모시키지 않는다는 점과 다른 가상화폐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른 전송 속도가 나를 매료시켰다.

트랜잭션 처리속도를 비교하면 비트코인이 초당 7건,이더리움이 초당 35건인데 비해, 파이코인은 3초마다 1억건을 처리할 수 있으며 블록 생산 속도 역시 비트코인 10분에 1블록,이더리움 120초에 1블록 생산할 수 있는데 비해 파이코인은 5초에 1블럭을 생산할 수 있어 생산 능률성에서 압도적 우위를 나타내고 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상장되어 고액에 거래되고 있는데 비해 파이코인은 현재 전세계 200여국가에서 1500만명이 채굴하고 있으며 2021년 지갑생성과 2021년말 메인넷을 가동시킨 후 상장할 계획을 갖고 있다. 하루에 한 번 클릭으로 무료채굴할 수 있어 큰 수고로움없이 가상화폐를 적립할 수 있으니 미래에 대한 적금이나 연금을 채곡채곡 쌓는다는 마음으로 채굴하고 있다.

비트코인으로 전기차 테슬라를 살 수 있는 시대.............언제인지 확정할 수는 없지만 파이코인으로 우주여행을 할 수 있으리라는 상상을 하면서 가벼운 마음으로 가상화폐 파이코인을 시작해보고 싶다면 5분만 투자해서 시작해보자.

파이코인 가입하기 클릭

https://blog.naver.com/rlawngml6714/222186770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