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정다시팩,빅마마 이혜정,요리연구가 다시팩 구매, 사용후기

2021. 1. 5. 20:51편리한 생활정보

몇 주 전부터 아내가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의 다시팩을 인터넷에서 사달라고 부탁했다.  아내의 가게에 자주 오는 단골손님과 이야기하다 요리할 때 편하게 할 수 있고 맛도 좋은 이혜정 다시팩을 사용하는데 너무 좋다며 꼭 사용해보라고 했단다.

알았다 건성으로 대답해놓고 차일피일 미루다 잊어버렸는데 아내의 볼멘소리가 시작하자 부랴부랴 여기저기 가격을 비교해보고 가장 저렴한 곳에서 구매를 했다.

구매 후 이틀 만에 제품이 도착했다. 

꽃게 해물 팩 3개와 멸치 해물 팩 3개 총 6팩을 구매했는데 오자마자 아내가 아는 분에게 써보라고 두팩을 선물했단다. 역시 퍼주기 좋아하는 아내.......ㅎㅎ

티백형으로 15g씩 하나 하나 포장이 되어있어 사용하기 편하고 위생에도 좋아 보인다.

조리법은 그야말로 간편하다. 물 600mg에 다시팩 1개를 넣고 (2-3인 기준) 중불에서 약 10분간 끓인 후 티백을 건져낸 후 요리하면 끝......... 재료는 멸치(내장 제거 멸치) 55% 천일염, 꽃게 23% 다시마 15% 표고버섯 무 대파 양파 모두 국산이라 마음이 놓인다.

몇 번 요리를 해 먹어 보니 처음 육수를 넣고 10분간 끓이다 티백을 건져내다 보니 시간이 걸려 그냥 재료와 티백을 함께 넣어 요리를 해 먹는다,  대신 된장이나 두부는 티백을 건져낸 후 넣었다.

물의 양이 조금 많아서 된장을 조금 더 넣어 팔팔 끓이면 완성!   다른 조미료를 아무것도 넣지 않았는데 구수한 맛이 일품이다.  물의 양이나 된장의 양을 어떻게 조절하느냐에 따라 맛이 조금씩 다르지만 멸치에서 우려난 구수한 맛이 정말 좋다.  요리하기 편하고 맛도 좋은 빅마마 이혜정 다시팩!

요즘처럼 바쁜 세상에 인스턴트가 아닌 집밥을 뚝딱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은 얼마나 행복한 일인가?  요리시간과 맛을 함께 잡아주는 이혜정 다시팩을 적극 추천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