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면 기다려지는 별들의 잔치 속초 음악 대향연

2010. 8. 3. 14:47연예가 이야기

해마다 속초시 청초호 특설무대에서는 한여름밤을 뜨겁게 달구는 음악축제가 열리곤 한다.
2003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7회째로 접어든 대한민국 음악대향연은 그동안 대한민국의 톱스타들이 총출동해 명실상부 최고의 대한민국 여름 음악축제로 자리 잡았다.
올해도 8월 11일 부터 8월 14일 까지 4일간 청초호 특설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인데 출연진만 보아도 음악대향연에 대한 기대를 한껏 부풀리게 한다.
아시아의 별 보아를 비롯해 세븐,2pm, 태양, 손담비, 애프터 스쿨, 샤이니, 인순이,장윤정, 다비치,씨야, 노브레인,엠블렉, 시크릿,SiStar ,f(x),바비킴, missA, 인피니트, 노라조, 홍진영을 비롯해 전영록,김혜연,김종환,신유 그리고 남진,김연자, 최진희,조항조,한혜진,박상철,박현빈,윙크 김양등 장르를 불문한 최고의 가수들이 참여를 하며 축제 마지막 날에는 맨발의 디바 이은미의 명품 라이브 콘서트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4일간 열리는 축제를 자세히 들여다 보면......
  



                                                                                       <사진출처:속초디카  (scdica.co.kr )  최문길 >

낮에는 속초 해수욕장에서 동해의 시원한 바닷 바람과 함께 해수욕을 즐기고 오후에는 푸른 설악산의 맑은 공기를 마시며 피서를 즐기고 밤이면 바닷 바람이 시원한 속초 청초호 특설무대에서  대한민국 음악 대향연을 즐기는 재미가 쏠쏠할 것이다.
아울러 동명항과 장사항에서 촬영하는 식신원정대와 웰빙노래자랑과 로데오 거리에서 벌어지는 댄스타임과 찾아가는 노래방 등 부대 행사 역시 피서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해줄 것으로 보여진다.
늦은 피서를 떠나시는 분들이라면 피서도 즐기고 대한민국 최고의 별들과 함께 음악 축제를 즐기는 것도 좋을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