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하고 빠른 가상화폐 파이네트워크 ,파이코인 채굴하는법,가입방법,초대코드 받기

2021. 8. 28. 12:47편리한 생활정보

비트코인과 이더리움등 대표 가상화폐가 가파른 상승세가 꺽인 후 중국의 제재와 테슬라의 일론머스크의 말 한마디에 따라 부침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2021년 4월 비트코인 1BTC당 8190만원을 찍은 후 8월 28일 현재 5700만원에 거래되고 있고 이더리움 역시 2021년 5월12일 540만원을 찍은 후 8월말 현재380만원대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가상화폐에 대한 가장 현실적인 우려는 높은 가격에 비해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이 가장 큰 단점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통화가치 기능보다는 보유자산 가치로 생각하고 있고 모든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없기 때문에 금과 같은 광물자원으로의 가치로 생각하기 때문에 한계를 드러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이런 단점과 장벽을 허물 수 있는 가상화폐는 없는걸까요?

이런 고민에서 시작된 가상화폐가 있습니다.  미국의 스텐포드 대학에서 블록체인에 관한 연구와 강의로 주목받고 있는 니콜라스교수가 만든 파이네트워크(pinetwork) 회사의 가상화폐 파이코인(picoin)이 바로 그것입니다.

2019년 최초 개발하여 2021년 8월 현재 활성 채굴자가 2300만명의 돌파했으며 2021년 11월 메인넷에 도달할 것이라 발표하여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습니다.

채굴방법이 쉬우면서 사용하기 편한 파이코인은 컴퓨터가 아닌 휴대폰으로 채굴한다는 점과 하루에 한번 채굴버튼을 눌러주면 알아서 코인이 적립되며 현재 메인넷이 시작되고 상장이 가까워질수록 파이코인으로 결제하거나 파이코인 사용을 적극 검토하는 회사와 업체들이 많아지고 있고 한국에서도 병원이나 쇼핑몰 카센타등 많은 업체에서 파이코인 결제를 수용하겠다는 의사를 밝히고 있어 실생활에서 카드나 페이처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시기가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현재 파이네트워크의 파이코인은 사용자 증가,확보와 다양한 디앱으로 마켓플레이스가 구축되고 있으며 현재 해커톤에서 개발 중인 디앱을 보면 여행, 은행, 쇼핑몰, 택시, 부동산 등 실물경제 활동에 사용할 수 있는 앱들로 구성되어 있고, 그 생태계에서 바로바로 화폐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현재 메인넷으로 가는 테스트넷이 진행중이며 몇 번의 반감기를 거치면서도 꾸준히 증가하는 채굴자의 증가 속도로 보아 1억명의 유저 확보가 예상되는 연말이나 내년 3월 경에 채굴이 중단될 것 같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가장 합리적이고 실용적이며 전세계 공통화폐를 목표로 나아가고 있는 파이코인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더 늦기 전에 파이코인 무료채굴에 동참해보세요.

3분이면 뚝딱 쉽게 가입하기 클릭

https://kbs7979.tistory.com/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