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가상화폐,파이코인가입,파이코인초대코드,암호화폐가입방법,가상화폐가입방법,모바일코인,모바일채굴,무료코인가입,무료코인채굴,파이코인초대코드,이더리움채굴,비트코인시세

2021. 5. 8. 01:12편리한 생활정보

2021년 상반기는 주식보다 암호화폐 가상화폐에 투자하려는 사람들의 관심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2021년 4월 비트코인이 8천만원을 돌파한데 이어 비트코인이 잠시 주춤하는 사이 이더리움이 최고가를 경신하며 주목을 받고있다.

비트코인 최초 상장가 100원을 기준으로 했을 때  80만배 폭등했고 이더리움이 2014년 최저가 $0.36 (원화 약400원) 기준으로 했을 때 2021년 5월6일 최고가 425만원(빗썸 기준)을 찍었으니 1만배 이상 폭등한 셈이다.

그러니 주식에 투자하는 것보다 단순하면서 상승폭은 상대적으로 높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지만 상승폭이 클수록 그만큼 위험 리스크도 높은 것이 사실이다.

학자금을 가상화폐에 투자했다가 쪽박찬 대학생의 기사를 접하거나 부동산 폭등으로 주식이나 가상화폐에 투자하는 청년들이 늘어나면서 손실로 인한 사회적 문제 또한 커지고 있는 것도 우려할 대목이다.

그러다 보니 사람들의 관심은 투자금 없이 채굴할 수 있는 제2의 비트코인, 제2의 이더리움이 될 수 있는 가상화폐가 무엇일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무료채굴을 할 수 있는 수많은 암호화폐 중에 가장 미래가치가 높은 것, 향후 상장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것은 파이네트워크에서 개발한 파이코인이라 여겨진다.

파이코인에 대해 가장 알기 쉽게 보도된 뉴스 기사를 읽어보면 현재 파이코인의 인지도와 파이코인의 현상황을 잘 알 수 있을 것이다.

파이코인 모바일 채굴로 '인기몰이'

 

모바일 채굴로 '인기몰이' - 팍스넷뉴스

① 정식 출시 전 1500만 사용자 확보

paxnetnews.com

실생활에서 가장 사용하기 편한 가상화폐가 될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는 파이네트워크의 파이코인.......

돈들이지 않고 가상화폐로 연금을 들어놓거나 적금을 넣고 싶다면 지금 바로 시작해보자,

 

가입 기본 안내서

1. 플레이스토어나 Apple 스토어에서 Pi Network앱을 다운받아 가입하거나 http://minepi.com/tv6636 바로 다운 가능하다.

2. 핸드폰 번호 또는 페이스북으로 가입하기 둘중 하나로 가입 가능.

3. 핸드폰 가입시 나라는 South korea(+82) 체크하고 핸드폰번호 입력.

4. 비밀번호 8자리 이상 입력.(영문 대소문자, 숫자하나는 있어야 함.< 예 Abcd123>)

5. 이름 (first name) 성(last name)입력

6. usename에 원하는 아이디 입력(향후 추천 받으실 때 사용됨.< 예,love88>.)

7. invitation code 추천인 아이디(tv6636) 입력 (입력해야 체굴 속도가 더 빨라짐.^*^)

8. Get started 클릭해주고, Tap to earn 눌러주고 계속 start 엔터만 클릭해주면 채굴 시작.

 

3분이면 뚝딱 쉽게 따라하기 클릭

 

https://kbs7979.tistory.com/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