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우승후보 윤곽은? 점입가경 치열한 본선경쟁 시작

2021. 1. 6. 21:22연예가 이야기

미스트롯 시즌2가 12월 17일 시작되었다.  매주 목요일 10시에 방영되는 미스트롯2는 첫회 시청률 28.6%를 찍으면서 지난해 미스트롯 첫방의 5.9%와 미스타트롯 12.7%를 훌쩍 뛰어 넘어섰다

지난 해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의 흥행 성공으로 트롯의 전성시대가 열려 각 방송사마다 트롯 관련 프로그램을 만들어 보이스 트롯, 트롯신이 떴다,트로트의 민족, 트롯전국체전 등 비슷한 포맷의 방송들이 우후죽순 늘어나면서 트롯의 열기를 짐작케 했다. 

다시 여자다! 오디션이 낳은 최고의 스타, 임영웅! 그의 신화를 이을 글로벌 트롯 여제는 누구일까? 트롯 춘추전국시대에 오롯이 빛나는 단 하나의 오리지널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이라는 주제로 매주 열리는 미스트롯2는 미스트롯1에 비해 더 다양한 출연자가 출전하면서 그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200대 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올라온 121개팀 참가자들이 경연한 예선결과 우승후보자를 가늠해볼 수 있는 후보들이 대거 등장했는데 그중 올하트를 받은 13인과 13하트와 14하트를 받은 참가자들이 열창했다.

현역부B의 윤태화는 정의송의 "님이여"를 불러 올하트를 아이돌부 홍지윤은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을 불러 올하트를 받고 재도전부의 김의영은 고봉산의 "용두산 엘레지" 불러 올하트를 받았으며 그외 현역부A 주미가 김용임의 "내장산", 현역부B 강혜연이 진성의 "내가 바보야", 초등부 김수빈이 진성의 "가지마", 초등부 김태연이 안정애의 "대전부르스", 대학부 마리아가 주현미의 "울면서 후회하네" 현역부A 박주희가 자신의 노래 "자기야", 아이돌부 허찬미 오기택의 "아빠의 청춘" 아이돌부 황우림이 홍진영의 "사랑의 꽃잎처럼" 왕년부 김연지 이미자의 "타인" 왕년부 영지가 임희숙의 "내하나의 사람은 가고" 중고등부 전유진이 금잔디의 "서울가 살자"로 올하트를 받았고 초등부의 임서원이 금잔디의 "오라버니"를 불러 14하트 통과했으며 보이스트롯 준우승자인 초등부 김다현이 이미자의 "여자의 일생"을 불러 13하트로 예선을 통과했다. 

2020년 12월 31일 마지막날에 방영된 미스트롯2에서는 예선전 진선미가 발표되었는데 진에는 현역부의 윤태화가 선에는 아이돌부의 홍지윤  미에는 김의영이 뽑혔는데 충격적인 것은 본선 1차전 팀미션에서 예선 진 윤태화의 탈락이라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해 앞으로 미스트롯2의 대이변을 예고했다.

  내일은 미스트롯2 - 출연자 소개 (tvchosun.com)

 

내일은 미스트롯2 - 출연자 소개

예능 매주 목요일 밤 10시 내일은 미스트롯2 다시 여자다! 오디션이 낳은 최고의 스타 임영웅! 그의 신화를 이을 글로벌 트롯 여제는 누구일까? 트롯 춘추전국시대에 오롯이 빛나는 단 하나의 오

broadcast.tvchosun.com

현재 미스트롯2는 각종 미디어 리서치 기관이 발표한 예능 순위에서 모두 1위 자리를 차지한 데 이어, ‘미스트롯2’와 관련한 온라인 동영상 조회수와 음원 순위 등에서도 압도적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 반응을 일음키고 있는데  ‘대국민 응원 투표’1차 투표 마감 기한을 단 하루 남긴 ‘현재(5일)까지 누적 투표 건수 150만 회를 넘기며 ‘팬덤 전쟁’의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했다.

그리고 포털 사이트 동영상 누적 조회수 또한 1500만 뷰를 훌쩍 넘긴 홍지윤의 '엄마 아리랑'과 100만 뷰를 훌쩍 넘긴 전유진의 ‘서울 가 살자’ 그리고 그룹 씨야출신의 김연지 역시 60만 뷰 '용두산엘레지'를 불러 캡사이신 보이스라는 찬사를 들었던 김의영 또한 50만뷰를 넘어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2021년 1월7일 목요일 10시 본격적인 팀미션이 시작되면서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기 위한 뜨거운 승부가 예측되면서 예선에서 우승후보로 거론되던 가수 외에 또 어떤 참가자가 포텐을 터뜨리며 심사위원과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두각을 나타낼지 사뭇 궁금해진다.

#미스트롯2  #미스터트롯2  #박주희 #김소유 #하나 #강예빈 #트윈걸스 #이하은 #은가은 #우현정 #전유진 #강동혜 #강유진 #이희민 #애슐리 #김형경 #김사은 #강보미 #류원정 #영지 #강혜연 #방수정 #손 #성민지 #김명선 #배혜지 #김다현 #전영랑 #아트윈스 #김성은 #최은비 #김지수 #이보경 #박슬기 #오서영 #장태희 #김가연 #파스텔걸스 #문서연 #김의영 #권미희 #안은주 #김수빈 #김연지 #가야송 #나비 #김현정 #마리아 #김다나 #공소원 #정해진 #김지율 #백장미 #변혜진 #서예림 #이승연 #오승연 #별사랑 #오승은 #연예진 #명지 #하서정 #김수연 #허찬미 #조혜령 #소유미 #최설화 #미스둥이 #신가윤 #누이들 #오희선 #버블디아 #뤼니킴 #홍지윤 #장향희 #김은빈 #나혜연 #윤희 #김나현 #진달래 #황우림 #정혜 #이소원 #장하온 #이재은 #전향진 #한초임 #김태연 #찬미찬송 #태하 #황승아 #채은정 #김설아 #방세옥 #윤태화 #양양 #김나현 #장서윤 #임서원 #백수정 #최형선 #혜진이 #이예은 #정은주 #주미 #송유진 #송하예 #양지은 #김양희 #허윤아 #나리 #박해수 #하이량 #트롯전국체전 #트로트의민족 #트롯신이떴다 #보이스트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