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위별 지방흡입술

2008. 3. 7. 09:31편리한 생활정보

 
 

가장 많이 지방흡입술을 시행하는 곳입니다. 이 부분은 체내의 잉여지방이 집중적으로 축적되는 대표적인 장소들로서 일단 과다량이 축적되고 나면 운동이나 식이요법만으로는 제거하기가 쉽지 않아 지방흡입술의 도움이 가장 필요한 곳이기도 합니다.

수 mm 이하의 작은 절개창을 잘 보이지 않는 몇 군데만 내기 때문에 흉터는 특별히 걱정하실 필요가 없으며 이를 통하여 작은 관을 삽입하여 지방을 흡입하게 됩니다. 시술 후에는 특수 제작된 속옷의 일종인 압박복을 2-3개월 착용하여 날씬해진 몸매가 유지되도록 해야 합니다.

 
 
 

엉덩이가 처져서 보기 흉한 경우 엉덩이로부터 허벅지로 이어지는 부분의 지방흡입술을 시행하면 좀 더 날렵한 하체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부분에서 흡입한 지방을 엉덩이 상부에 이식하여 힙의 라인을 더욱 섹시하고 보기 좋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허벅지의 비대도 많은 여성들의 고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주로 허벅지 안쪽, 무릎 상부의 안쪽, 엉덩이로부터 이어지는 바깥쪽 등에 집중적으로 비대가 존재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 지방흡입술을 시행하면 허벅지의 섹시한 맵시를 되살릴 수 있습니다.

엉덩이로부터 허벅지로 이어지는 라인은 상당히 입체적이므로 이에 대한 성형외과 전문의의 감각과 경험이 중요합니다.

종아리가 굵은 경우에는 원인을 우선 살펴보아야 하겠습니다. 근육의 비대에 의한 경우에는 고주파나 보톡스에 의한 근육퇴축술을 시행하는 것이 효과적이며 지방의 과다 축적에 의한 경우에는 지방흡입술을 시행해야 하겠습니다.

 
 
 

팔에서는 지방 축적이 주로 팔꿈치 상부의 후면에 집중적으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다른 부분은 비교적 비만하지 않은데 유독 팔만 흉하게 굵어서 반팔이나 민소매 옷을 입기에 부담스러워하는 경우를 적지 않게 보게 됩니다.

이런 경우 지방흡입술을 시행하게 되면 적은 양의 흡입으로도 상당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팔의 지방흡입술은 팔꿈치 상부의 후면과 측면을 중점적으로 시행하는 경우가 많으며 경우에 따라 범위를 확장하여 시행합니다.

 
 
 

이외에도 지방흡입술의 활용 범위는 실로 다양합니다.
얼굴에 부분적인 지방축적이 있는 경우, 유방축소술, 지방종이 있는 경우, 남성에게 있어 여성형 유방의 교정 등등 단독으로, 혹은 다른 수술의 전처치로서 매우 넓게 영역에 시술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