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가입방법,가상화폐무료채굴,파이네트워크가입방법,파이코인초대코드,비트코인 가격,비트코인시세,비트코인전망,페이코인가격,이더리움,리플,가상화폐거래소,가상화폐무료채굴,무..

2021. 3. 11. 07:59편리한 생활정보

 

가상화폐의 선두주자인 비트코인이 연일 큰폭으로 등락을 거듭하고 있다.

테슬라 대표인 일론 머스크의 비트코인 투자와 말 한 마디에 1비트코인에 몇 백만원이 출렁거릴 정도로 반향이 뜨겁다.

불과 1주 사이에 등락폭이 1천만원을 넘나들다 보니 가상화폐 투자자로서는 사고 파는 것 자체가 두려움의 대상이라고 말한다.

그러다 보니 이미 상장되어 있는 가상화폐에 투자하는 것보다 앞으로 상장될 가상화폐를 찾아 투자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것은 당연한 일일 것이다.

지금 거래되고 있는 가상화폐의 초창기 가격과 지금 가격을 비교해보면 향후 상장 가능성있는 가상화폐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질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비트코인(bitcoin) :

2009년 하루에 50코인을 무료로 채굴함. 초창기 50~100원에 거래되었으나 2021년 3월14일 최고가 7000만원을 넘어서 약70만배 폭등함

라이트코인(Lite coin):

2011년 하루에 100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었으며 가치가 없을 것이라 여겼으나 현재 1코인당 23만원 넘게 거래되고 있슴

이더리움(Ethereum):

2015년 하루에 30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었으며 해킹등 수많은 부침 속에서 현재 1코인당 200만원 넘게 거래되고 있슴

위에 열거된 가상화폐 외에 리플이나 유니스왑, 체인링크, 비트코인캐시, 등 수많은 가상화폐들이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어 여타 후발 가상화폐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고 가장 유망한 가상화폐를 찾는데 골몰하고 있는데 그중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것이 바로 파이네트워크(Pinetwork)에서 발행하고 있는 가상화폐 파이코인(Picoin)이다.

 

비트코인은 화폐로서의 기능에서 한계를 갖고 있어 금과 같은 보유의 개념으로 가치를 갖고 있다면 파이코인은 실생활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는 점에서 큰 장점을 갖고 있다고 하겠다.

비트코인은 에스크로를 이용한 전송이라 실시간 전송이 어렵지만 파이코인은 초당 70000건을 처리할 수 있는 실시간 전송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서 어떤 시장에서도 실시간 전송으로 거래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향후 화폐로서의 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파이코인은 아직 상장하기 전이며 현재 하루에 12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으며 가족이나 지인을 초대해서 함께 채굴하면 채굴량을 늘려갈 수 있다.

이미 전세게 200여국가에서 1300만명이 넘는 사람이 파이코인을 채굴하고 있으며 파이를 거래하는 상점들이 생겨나고 있으며 자동차와 컴퓨터등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이 거래되고 있다는 소식과 함께 최근 사우디 왕자가 파이코인에 1억불을 투자할 것이라는 소식도 인터넷을 통해 보도되었다.

제2의 비트코인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파이코인에 관심이 있다면 연금이나 적금을 넣는다고 생각하고 가입해보자.

3분이면 가입할 수 있으며 하루에 10초만 투자하면 적금 쌓이듯 코인이 쌓이며 컴퓨터가 아닌 휴대폰 채굴이라 너무나 쉽고 휴대폰 배터리를 소모시키지도 않는다.

1. 먼저 구글 플레이 또는 애플 앱에서 pinetwok 찾기 후 앱이 뜨면 설치를 클릭....그리고설치가 끝나면 열기

(설치를 하면 오른쪽 2번에서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할 건지 전화번호로 가입할 건지 묻는데 페이스북에 가입되어 있다면 연동해서 하는 것이 편한데 그렇지 않은 경우 휴대폰 인증으로 가입한다.)

 

* 휴대폰으로 인증시 위쪽 국가별번호에서 south korea를 선택하면 +82가 선택된다. 그러면 +82에 내 휴대폰 번호 앞자리 010~에서 앞 0을 뺀 나머지 번호를 입력한다. (예, 010-5896-3535라면 +821058963535 로 입력)

2, 가입이 되었다면 비밀번호를 설정해야 한다.

비밀번호는 영어 대문자 소문자 숫자 혼용으로 8자 이상 만들면 되며 아래 다시 한번 비밀번호를 적고 확인(submit)을 누른다.

 

 

3.다음은 계정설정(set up your account)을 해야한다.

first name 에는 본인의 이름 Last name에는 본인의 성을 적는다. 여권이 있는 분이라면 여권의 성과 이름을 영어로 적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이며 마지막 칸에 사용자 이름(아이디)를 적는다.

 

4. 마지막 관문입니다.

파이코인은 초대코드가 없으면 가입이 되지 않는다.

invitation code:

이곳에 tv6636 을 입력하시고 아래 확인(subnit)을 누르면 가입이 완료되며 바로 1파이가 적립된다.

가입이 완료되면 내 홈페이지가 뜨면서 녹색 번개탭을 터치하라는 문구가 뜨고 그것을 터치하면 비로소 채굴이 시작된다.

채굴이 시작되면 파이가 쌓이기 시작하는데 24시간이 지난 시점에 번개버튼을 꼭 다시 한 번 눌러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한 번 클릭하면 끝)

채굴이 시작되었다면 이제 채굴 속도를 높이고 싶은 욕심이 생기실 겁니다.

가장 빠른 방법은 가족이나 친구 지인과 함께 채굴하는 것인데 가입할 때 만든 내 초대코드를 입력할 때 마다 1파이코인이 적립되고 채굴 속도도 25% 빨라집니다

채굴을 시작하고 난 후 4일 지나면 메인 화면에 방패가 생기실 겁니다. (위 그림참조)

방패 설정을 완료하면 파이코인의 채굴 속도가 시간당 0.10 빨라집니다.

방패를 설정하는 법과 채굴 속도를 높여 파이코인을 더 많이 채굴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서 따라해보세요.

https://cafe.naver.com/pinetwork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그 끝은 창대하리라"

이런 구절 기억하시지요?

오늘은 작은 시작이 나중에 내게 어떤 즐거움으로 돌아올줄 모릅니다.

꾸준하게 하루에 한번 클릭하면서 적금을 넣는다 생각하고 파이를 쌓아보세요.(하루에 한번 클릭하는 것이 쉬워보여도 자꾸 잊고 타이밍을 놓치기 쉬우니 알람을 설정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오늘의 작은 선택이 후일 여러분께 큰 행운으로 돌아오길 기원합니다.

 

* 방패(보안서클) 설정 하는 법과 오류 해결법 보기

https://cafe.naver.com/pinetwork/7603

 

#파이코인가입방법 #파이코인가입하기 #파이네트워크가입하기 #비트코인 #가상화폐 #가상화폐가입하기 #가상화폐거래하기 #파이코인 #파이네트워크 #파이코인초대코드 #파이네트워크초대코드 #picoin #pinetwork #빗썸 #코인원 #비트원 #우리기술투자 #가상화폐거래소 #미도인 #무료코인 #무료채굴 #코인거래하기 #방패설정 #휴대폰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