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코인(picoin)파이네트워크(pinetwork)는 제2비트코인(bitcoin)이 될수 있을까?(#파이코인 가입방법#파이코인 초대코드 )

2021. 2. 25. 00:22편리한 생활정보

 

2021년 상반기의 화두는 뭐니뭐니해도 가상화폐의 폭등으로 인한 관심이 아닐까 생각된다.

1월 3천만원대이던 비트코인 가격이 2월중순 최고가 6500만원을 넘어서면서 종합지수 3천을 넘어서 증시마저 잠재운 듯하다.

가상화폐 초창기 화폐로서의 기능을 하지 못할 것이고 가상화폐는 사기라는 선입견 때문에 시작하지 못했던 사람들이 땅을 치고 후회할 줄 누가 알았겠는가.

초창기 100원 아래로 거래되었던 것을 기준으로 한다면 65만배 폭등한 셈인데 앞으로 1억을 거뜬히 넘어설 것이라는 전문가의 예상이 있으니 정말 놀라운 세상이 아닐 수 없다.

하지만 시간당 워낙 변동성이 큰 가상화폐 시장에서 직접 현금으로 투자하기는 망설여지다 보니 자연스럽게 새로운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은 당연한 일인지 모른다.

그래서 대안으로 급부상한 것이 제2의 비트코인이라 불리는 파이네트워크에서 개발한 파이코인인데 아직 상장되지 않은 가상화폐이다 보니 초창기 비트코인처럼 사기라는 기사를 종종 접하곤 한다.

필자는 파이코인을 시작하면서 아직 상장되지 않아 무형의 가치가 0인 파이코인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면서 여러 기사를 찾아 보다 암호화 블로고 스피어를 전문으로하는 금융 시장 전문가인 아나톨버나드의 기사를 읽게 되었다.

그는 "파이네트워크는 온라인 사기입니까?"라는 질문에 대해 "분석 결과 Pi Network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사기가 아님이 드러났습니다. 실제로 암호 화폐에 대한 더 나은 액세스를 위해 높은 수준의 무결성을 기반으로하는 블록 체인 프로젝트입니다"라고 기술했다.

그는 파이코인의 장점에 대해 인체공학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이며 기존의 블록체인 개념보다 더 진전되고 있으며 민주화된 암호화폐 채굴솔루션이며 무료로 채굴할 수 있고 24시간 마다 한번만 클릭하면 되는 간편성에 큰 장점이 있다고 했다.

단점으로 지적한 부분도 있는데 취약해 보이는 보안과 영어로만 액서스가 가능한 플랫폼이라는 점과 데이터 사용의 모호함을 꼽았다.

아직 금융시장에 상장되지 않았기 때문에 미래에 그 가치가 얼마인지 예측이 불가능하지만 처음 비트코인을 투자했던 사람들이 그랬던 것처럼 재미삼아 또는 투자금이 들지 않고 시간만 투자하면 되니까....하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혹시가 역시가 될지 아니면 5년 후 아니면 10년 후 황금알이 될지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이다.

현재 전세계 200개 국가에서 1300만명이 넘는 사람이 채굴하고 있는 파이코인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해보자.

https://blog.naver.com/rlawngml6714/222186770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