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가입방법,무료채굴가상화폐,파이네트워크가입,파이코인가입방법,파이코인초대코드,이더리움채굴방법,무료암호화폐,무료코인,머스크,테슬라,도지코인,유망가상화폐,유망암호화폐

2021. 5. 15. 11:14카테고리 없음

2021년 전반기는 가상화폐의 폭등과 더불어 향후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 것인가에 대해 엇갈린 견해로 인하여 고민에 빠진 투자가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4월초 8500만원을 돌파했던 비트코인 가격이 등락을 거듭하다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가 테슬라 구입할 때 비트코인으로 결제하는 것을 중지했다는 소식으로 5600만원까지 폭락했다.

결제를 중단한 이유는 막대한 전기소모량으로 인한 화석연료 소모에 따른 환경영향 때문이라고 하였지만 일각에서는 비트코인 가격을 띄운후 시세차익을 거둔 것이라는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고 있다.

그 일례로 비트코인 결제중단 직후 트윗에 도지코인을 언급하면서 도지코인의 급등을 부추겼다는 사실만으로도 그가 자사의 자동차를 매개로 시세차익을 남겼을 것이라는 의심을 받기에 충분했다.

비트코인의 상승폭이 주춤한 사이 후발주자인 이더리움의 상승은 투자가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는데 연초 100만원에 거래되던 것이 5월 현재 500만원을 돌파했다.

하지만 이런 상승에도 직접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것이 적절한가에 대한 의구심 또한 큰데, 혹시 지금이 상투가 아닐까 하는 두려움 때문에 투자를 망설이는 투자자도 있고 이에 반해 제2,제3의 비트코인을 찾으려는 열망 또한 커서 무료 채굴할 수 있는 가상화폐를 찾아 가입하려는 사람도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그중 가장 경쟁력있고 폭풍 성장중인 암호화폐는 바로 파이코인이다. 제2의 비트코인이 될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는 파이코인(Picoin)은 가입이 쉽고 쉽게 채굴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전세계 200여국가에서 2500만명 이상이 파이코인을 채굴하고 있고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이 파이코인을 출시하고 거래될 것이라는 풍문이 돌고 있는 가운데 아마존 닷컴 사이트에서는 벌써 파이코인 티셔츠가 판매되고 있으며 가상화폐 강국으로 떠오르고 있는 중국과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에서도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실생활에서 가장 사용하기 편한 가상화폐가 될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는 파이네트워크의 파이코인.......돈들이지 않고 가상화폐로 연금을 들어놓거나 적금을 넣고 싶다면 지금 바로 시작해보자,

가입 기본 안내서

1. 플레이스토어나 Apple 스토어에서 Pi Network앱을 다운받아 가입하거나 http://minepi.com/tv6636 바로 다운 가능하다.

2. 핸드폰 번호 또는 페이스북으로 가입하기 둘중 하나로 가입 가능.

3. 핸드폰 가입시 나라는 South korea(+82) 체크하고 핸드폰번호 입력.

4. 비밀번호 8자리 이상 입력.(영문 대소문자, 숫자하나는 있어야 함.< 예 Abcd123>)

5. 이름 (first name) 성(last name)입력

6. usename에 원하는 아이디 입력(향후 추천 받으실 때 사용됨.< 예,love88>.)

7. invitation code 추천인 아이디(tv6636) 입력 (입력해야 체굴 속도가 더 빨라짐.^*^)

8. Get started 클릭해주고, Tap to earn 눌러주고 계속 start 엔터만 클릭해주면 채굴 시작.

 

3분이면 뚝딱 쉽게 가입하기 클릭

https://kbs7979.tistory.com/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