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amazon)에서 판매되고 있는 파이코인티셔츠,파이네트워크가입방법,가상화폐가입방법,비트코인가격mazon)에서 판매되고 있는 파이코인티셔츠,파이네트워크가입방법,가상화폐가입방법,..

2021. 4. 8. 08:23카테고리 없음

비트코인의 가격이 상승할수록 향후 비트코인을 대체할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다고 합니다.

2021년 4월 8일 이전 비트코인 최고가 7950만원을 찍었으니 최초 거래가 100원으로 산정할 때 79만50배 폭등한 셈인데 향후 1억 돌파가 시간문제라는 것을 감안할 때 제2비트코인에 대한 관심 또한 뜨거워질 것으로 예측됩니다.

하지만 이런 상승에도 직접 가상화폐에 투자하는 것이 적절한가에 대한 의구심 또한 큰데, 혹시 지금이 상투가 아닐까 하는 두려움 때문에 투자를 망설이는 투자자도 있고 이에 반해 제2,제3의 비트코인을 찾으려는 열망 또한 커서 무료 채굴할 수 있는 가상화폐를 찾아 가입하려는 사람도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아직 상장하기 전인 가상화폐에는 파이코인,뉴라리움,미도인,비디오코인 ,비코인 등 수없이 많은데 그중에 옥석을 가리기 쉽지 않다.

그중 가장 경쟁력있고 폭풍 성장중인 가상화폐는 바로 파이코인이다.제2의 비트코인이 될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는 파이코인(Picoin)은 가입이 쉽고 쉽게 채굴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젠세계에 200여국가에서 1500만명 이상이 파이코인을 채굴하고 있고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이 파이코인을 출시하고 거래될 것이라는 풍문이 돌고 있는 가운데 아마존 닷컴 사이트에서는 벌써 파이코인 티셔츠가 판매되고 있다.

실생활에서 가장 사용하기 편한 가상화폐가 될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는 파이네트워크의 파이코인이라서 그 가능성이 더 높아보인다.

동남아에서 파이코인 티셔츠를 단체로 입고 동호회를 하는 사진은 봤지만 아마존에서 티셔츠를 판매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흥미로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상장시기가 다가올수록 그만큼 채굴이 어렵다는 가상화폐........파이코인에 관심있으면 연금이나 적금을 넣는다는 마음으로 가입해보자.

파이코인 가입하기 클릭 ↓↓↓

https://blog.naver.com/rlawngml6714/222186770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