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수입은 언제 지급되나?

2008. 1. 4. 23:23편리한 생활정보

Google AdSense

애드센스 도움말 센터

언어 변경:   -   애드센스 홈
애드센스 도움말 센터 홈 > 애드센스 기본사항 > 시작하기
 

수입은 언제 지급됩니까?

지급 보류가 있거나 지급을 받지 않겠다고 서면으로(이메일 포함) 동의하지 않은 이상 귀하의 계정 잔액이
미화 100달러가 되는 달의 말일을 기준으로 약 30일 이내에 수표나 전자송금(EFT)을 통해 수입액이 지급됩니다.

예를 들어, 1월 수입이 40달러이고 2월 수입이 70달러인 경우 3월 말까지 수입액을 지급해 드립니다.

월말을 기준으로 계정 잔액이 미화 100달러 미만인 경우에는 최저지급개시액에 도달할 때까지 수입액이
다음 달로 이월됩니다. 잔액은 콘텐츠용 애드센스와 검색용 애드센스 및 추천의 수입을 모두 합한 금액입니다.
 전체적인 지급주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지급 기간 그림을 참조하십시오.


계정 잔액이 미화 100달러에 도달한 달:

계정 잔액이 미화 100달러에 도달한 지 한 달 후

지불이 발행된 지 한 달 후

             
             
             
             
             

1일-30일: 총 수입
             
             
             
             
             

첫째 주: 이전 달의 최종 수입이 지불내역 페이지에 게시됩니다.
15일: 보류를 설정하고 지불유형을 변경하고 세금 정보를 제출하고 PIN을 입력해야 하는 기한입니다. 모든 보류가 제거되어야만 지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월 말일: 지불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경우 지불 세부정보가 지불내역 페이지에 게시됩니다. 자세히 보기
             
             
             
             
             

5일: 해당 날짜까지 보안신속배송 수표나 전자 송금(EFT) 지불을 받지 못한 경우 재발행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5일: 해당 날짜까지 일반배송 수표를 받지 못한 경우 재발행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웹게시자의 계정이 Google 이용약관 또는 정책을 위반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Google은 언제든지 지급을
보류하고(Google이 조사에 착수한 시점부터) 웹게시자의 계정 수입액을 환수하거나 웹게시자의 사이트 또는
 검색용 애드센스 결과 페이지에서 발생한 클릭에 대해 광고주에게 해당 금액을 환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게시자가 Google 애드워즈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Google에 지불해야 할 금액을 연체한 경우,
Google은 모든 미결제액이 정산될 때까지 지급을 보류할 권한을 보유합니다.

지급 조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애드센스 이용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