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열풍,비트코인,파이코인,페이코인, 가장 쉬운 코인,무료코인가입,코인매매,가상화폐채굴,파이코인가입하기,파이네트워크,파이코인 초대코드 받기

2021. 3. 6. 12:10편리한 생활정보

2021년은 연초부터 가상화폐 광풍이 휘몰아 치고 있다.

예전에 비트코인이 1개에 100원에 거래되던 시절이 있었는데 2월에 6500만원을 찍었으니 그때에 비해 65만배 폭등한 셈이네요.

가상화폐가 이렇게 폭등할 줄 그 누가 예상했을까?

비트코인의 폭등에 힘입어 여타 다른 가상화폐의 상승세도 무서운데 최근에는 주식회사 다날의 페이코인의 기록적인 상승세에 편승해서 가상화폐에 대한 기대치도 최고조에 다다르고 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유망한 가상화폐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데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파이코인이다.

지금 상장되어 있는 가상화폐를 사서 손실을 볼 것이 두려운 사람들이 장래 유망한 가상화폐를 선별해서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보니 파이코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가입자 수도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아래 기사는 2021년 3월4일 인터넷에 보도된 파이코인에 대한 뉴스 기사인데 잠시 읽어 보자,

www.kukinews.com/newsView/kuk202103030009

 

[기획] 다시 부는 가상화폐 열풍

그래픽=이정주 디자이너 [쿠키뉴스] 송금종 기자 = 비트코인 상승세가 예사롭지 않다. 비트코인이란 블록체인 기술로 만든 가상화폐다. 비트코인 개당

www.kukinews.com

혹자는 가상화폐가 실체가 없는 뜬구름이라고 혹평하는 사람들도 있고 앞으로 미래에는 가상화폐를 모르면 살 수 없다는 의견이 대립되는 중에도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과 투자는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는 점이 놀랍다.

가장 안전하고 손실없이 가상화폐를 시작할 수 있는 것을 찾는 분이라면 파이코인을 시작해보자.

 

1. 먼저 구글 플레이 또는 애플 앱에서 pinetwok 찾기 후 앱이 뜨면 설치를 클릭....그리고설치가 끝나면 열기

 

(설치를 하면 오른쪽 2번에서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할 건지 전화번호로 가입할 건지 묻는데 페이스북에 가입되어 있다면 연동해서 하는 것이 편한데 그렇지 않은 경우 휴대폰 인증으로 가입한다.)

 

* 휴대폰으로 인증시 위쪽 국가별번호에서 south korea를 선택하면 +82가 선택된다. 그러면 +82에 내 휴대폰 번호 앞자리 010~에서 앞 0을 뺀 나머지 번호를 입력한다. (예, 010-5896-3535라면 +821058963535 로 입력)

 

2, 가입이 되었다면 비밀번호를 설정해야 한다.

비밀번호는 영어 대문자 소문자 숫자 혼용으로 8자 이상 만들면 되며 아래 다시 한번 비밀번호를 적고 확인(submit)을 누른다.

 

3.다음은 계정설정(set up your account)을 해야한다.

first name 에는 본인의 이름 Last name에는 본인의 성을 적는다. 여권이 있는 분이라면 여권의 성과 이름을 영어로 적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이며 마지막 칸에 사용자 이름(아이디)를 적는다.

 

 

4. 마지막 관문입니다.

파이코인은 초대코드가 없으면 가입이 되지 않는다.

invitation code:

이곳에 tv6636 을 입력하시고 아래 확인(subnit)을 누르면 가입이 완료되며 바로 1파이가 적립된다.

가입이 완료되면 내 홈페이지가 뜨면서 녹색 번개탭을 터치하라는 문구가 뜨고 그것을 터치하면 비로소 채굴이 시작된다.

 

채굴이 시작되면 파이가 쌓이기 시작하는데 24시간이 지난 시점에 번개버튼을 꼭 다시 한 번 눌러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한 번 클릭하면 끝)

채굴이 시작되었다면 이제 채굴 속도를 높이고 싶은 욕심이 생기실 겁니다.

가장 빠른 방법은 가족이나 친구 지인과 함께 채굴하는 것인데 가입할 때 만든 내 초대코드를 입력할 때 마다 1파이코인이 적립되고 채굴 속도도 25% 빨라집니다

채굴을 시작하고 난 후 4일 지나면 메인 화면에 방패가 생기실 겁니다. (위 그림참조)

방패 설정을 완료하면 파이코인의 채굴 속도가 시간당 0.10 빨라집니다.

방패를 설정하는 법과 채굴 속도를 높여 파이코인을 더 많이 채굴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서 따라해보세요.

cafe.naver.com/pinetwork

 

[파이네트워크] 비트코인/블록체인/가... : 네이버 카페

안녕하세요. Pinetwork의 정보공유 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그 끝은 창대하리라"

이런 구절 기억하시지요?

오늘은 작은 시작이 나중에 내게 어떤 즐거움으로 돌아올줄 모릅니다.

꾸준하게 하루에 한번 클릭하면서 적금을 넣는다 생각하고 파이를 쌓아보세요.(하루에 한번 클릭하는 것이 쉬워보여도 자꾸 잊고 타이밍을 놓치기 쉬우니 알람을 설정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오늘의 작은 선택이 후일 여러분께 큰 행운으로 돌아오길 기원합니다.

 

* 방패(보안서클) 설정 하는 법과 오류 해결법 보기

cafe.naver.com/pinetwork/7603

 

방패 관련 기본 가이드 및 오류 해결방법

다음 내용은 보안서클(방패) 설정 방법 및 오류에 대한 대처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1. 보안서클(방패)는 가입후 4일차에 설정 가능합니다. 2. 4일차가 지났는데 방패...

cafe.naver.com

#파이코인가입방법 #파이코인가입하기 #파이네트워크가입하기 #비트코인 #가상화폐 #가상화폐가입하기 #가상화폐거래하기 #파이코인 #파이네트워크 #파이코인초대코드 #파이네트워크초대코드 #picoin #pinetwork #빗썸 #코인원 #비트원 #우리기술투자 #가상화폐거래소 #미도인 #무료코인 #무료채굴 #코인거래하기 #방패설정 #휴대폰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