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네트워크,파이코인에 열광하는 베트남,파이네트워크가입,파이코인초대코드,가상화폐투자하기,비트코인시세,비트코인가격

2021. 2. 19. 23:42편리한 생활정보

2021년 2월 비트코인 가격이 사상 최고가인 6500만원을 찍었다.

처음 100원에 거래되었을 때에 비해 65만배 이상 폭등한 가격으로 가상화폐에 대한 기대치가 최고조에 이르렀고 아직도 더 상승할 것이라는 기대감과 함께 향후 1코인에 1억에 도달할 것이라는 예측까지 나오고 있는 현실이 믿기지 않는다.

하지만 지금 비트코인에 투자하는 것은 위험부담이 커 안전하고 리스크가 없는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 파이코인이다.

파이네트워크(pinetwork)앱에서 다운로드 받아 스마트폰에서 채굴하는 파이코인은 전세계 200여 국가에서 활발하게 채굴하고 있고 이미 지갑이 열려 거래가 시작된 곳도 있다.

동남아에서 파이코인이 활발하게 채굴하고 확장하고 있는 가장 대표적인 나라가 중국과 베트남인데 그에 비해 한국은 가입자가 그리 많지 않다.

제2의 비트코인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파이코인은 중국과 베트남등 동남아에서 동호회와 파이데이가 열릴 만큼 열기가 뜨거운데 오늘은 베트남에서의 파이코인 열기를 대변할 수 있는 사진 몇장을 올려본다.

                                                             사진출처: Pi Network VietNam

                                                       사진출처: Pi Network VietNam

                                                       사진출처: Pi Network VietNam

                                                         사진출처: Pi Network VietNam

사진출처 Pi Network 3 Giây

2019년 3월14일 베타버전을 시작으로 2021년 1월말 전세계적으로 1300만명의 회원들이 채굴을 하고 있고 향후 메인넷 출시를 기점으로 개인간 거래가 시작될 것으로 여겨진다.

​파이코인은 대량의 전기를 소모할 필요가 없이 작업증명을 사용하는 암호화폐이다. 배터리 전원을 사용하지 않고도 휴대전화에서 채굴할 수 있는 분산형 모바일 기반 마이닝으로 환경 친화적이다.

시간만 투자하면 되고 하루에 한 번 클릭하면 자동으로 채굴되는 파이코인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이 있거나 제2의 비트코인으로 지목되고 있는 파이코인에 대한 관심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해보자.

blog.naver.com/rlawngml6714/222186770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