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가상화폐 파이코인 가입방법,파이코인초대코드,비트코인가격,가상화폐채굴하는법,페이코인가격,파이네트워크가입,가상화폐거래소,

2021. 3. 15. 20:56편리한 생활정보

 

    사진출처;EPA

비트코인(Bitcoin)이 다시 최고가를 경신하며 7천만원을 돌파했다.

불과 한달전 5천만원을 돌파했을 때 거품이라는 우려가 팽배했었는데 불과 2-3주만에 비웃기라도 하듯 7천만원을 돌파했다. 이제는 1억 돌파도 시간문제라는 예측까지 나오는 것을 보면 올해는 가상화폐가 호황기에 접어드는 시발점이라 여겨진다.

비트코인의 폭등으로 여타 다른 가상화폐들도 덩달아 폭등하고 있는데 이더리움,비트코인캐시,리플,페이코인도 등락을 거듭하며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하지만 이런 상승에도 직접 가상화폐에 투자하는 것이 적절한가에 대한 의구심 또한 큰데, 혹시 지금이 상투가 아닐까 하는 두려움 때문에 투자를 망설이는 투자자도 있고 이에 반해 제2,제3의 비트코인을 찾으려는 열망 또한 커서 무료 채굴할 수 있는 가상화폐를 찾아 가입하려는 사람도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아직 상장하기 전인 가상화폐에는 파이코인,뉴라리움,미도인,비디오코인 ,비코인 등 수없이 많은데 그중에 옥석을 가리기 쉽지 않은데 그중 가장 경쟁력있고 폭풍 성장중인 가상화폐는 바로 파이코인이다.

제2의 비트코인이 될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는 파이코인(Picoin)은 가입이 쉽고 쉽게 채굴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비트코인이 컴퓨터를 통한 채굴이라면 파이코인은 휴대폰을 통한 채굴인데 휴대폰 배터리를 소모시키지 않으며 편리하고 하루에 한 번 클릭하면 자동으로 가상화폐가 적립되는 구조다.

미국 스탠포드 박사들에 의해 2019년 개발되어 현재 전세계 200여 국가에서 1400만명의 회원들이 채굴하고 있으며 2021년말 메인넷 출시와 함께 본격 상장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파이코인 채굴이 가장 활발한 베트남,중국,태극등 동남아 국가에서는 파이를 통한 거래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1파이에 1백불에 거래된 사례도 있으며 베트남 국영방송에서는 파이코인에 대한 토론이 방송될 정도로 관심이 뜨겁다.

투자금이 한푼도 들지 않고 하루에 한 번 클릭만 해주면 기본 10개의 가상화폐를 적립할 수 있는 파이코인에 관심있다면 가상화폐 무료채굴을 시작해보자.

3분이면 가입할 수 있는 파이코인 가입하기

가상화폐 가입하기, 파이코인,비트코인, 파이네..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가상화폐 가입하기, 파이코인,비트코인, 파이네트워크,블록체인,초대코드 받기, 코인가입, 무료

​​요즘 비트코인의 고공행진으로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이 정말 뜨겁습니다,그런 여파 때문일까요? 뒤늦게...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