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서인영이 속초로 오는 까닭은?

2008. 8. 11. 16:47여행의 즐거움

이효리와 김건모가 나란히 속초에 온다. 애당초 참가가 불투명했던 섹시아이콘 이효리와 국민가수 김건모가 2008년 대한민국 음악축제의 참가를 위해 8월 14일 오후 8시에 출연하기로 확정되었다.
이번에 열리는 음악축제는 한국 톱가수들이 총집합하게 되는데 출연진만 보아도 여타 음악축제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호화롭다. 8월 12일 화요일 8시~10시까지 공연되는 개막공연에는 VOS, 라스트포원, 배치기, 샤이니, 전영록, 슈퍼키드, 임형주, 자우림, 인순이, 신지, 마이티마우스, Sweety, 카라, V.E.I.L(김원준), Paris Match(외국가수)  8월13일에는 장윤정, 박현빈, 윙크, 유지나, 채환, 주현미, 김범룡, 박상민, 김정민, 변집섭, 박강성, 김현정, 이지훈, 조항조 8월14일에는 다비치, AJOO, 부가킹즈, 카라, 배치기, 배틀, 김건모, 서인영, SG워너비, 이효리가 출연해서 속초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어 8월 15일 광복절에는 DJ KOO, 황보, 홍경민, 춘자, 배틀, 오종혁, 자두, 이지수, 엔젤, 신지, 마이티마우스, 미라클, G-zone, 닥터코어 911, 크래쉬, 레이지본, 트랜스픽션, 슈퍼키드가 출연하고 16일에는 이승환의 단독콘서트가 열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청초호를 끼고 도는 대로 위에 이효리와 김건모가 음악대향연에 참가한다는 현수막이 걸려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향과 조명등 마무리가 한창인  청초호 엑스포공원내 공연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축제에 올 사람들을 위한 의자가 가지런히 놓여있다. 내일이면 이곳에서 5일간의 흥겨운 음악쇼로 청초호수가 들썩거릴 것이다. 주변의 공원에서 편안하게 않아서 듣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양한 속초의 축제를 알리는 안내문........... 뒤로 돌아가면 속초 8경에 대한 사진과 설명도 엿볼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내 곳곳마다 행사장에 가는 안내판과 깃발이 펄럭이고 있다.
아직 휴가를 떠나지 않은 분들이라면 속초에서 해수욕도 즐기고 맛있는 회와 설악산 구경 그리고 밤이면 톱가수들의 음악 축제에 푹 빠져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지난해 음악대향연 사진을 몇장 덧붙여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출처:http://koreamusicfestival.net/속초사랑
엑스포 타워 아래에서 벌어진 2007년 음악대향연 호수와 어우러진 야경이 시원하고 아름답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출처:속초디카  (scdica.co.kr )  최문길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출처:http://koreamusicfestival.net/<속초사랑>)

호수와 공연장 사이에 있는 엑스포 공원 이곳에는 시민들이 쉴 수 있는 쉼터와 운동기구들이 비치되어 있어 편안하게 음악공연을 즐길 수 있다.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즐기는 한여름밤의 음악축제 모두 즐기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