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심풀이로 배운 도박 게임에 중독된 아내 안타까워....

2012. 2. 22. 11:38세상 사는 이야기

반응형
무서운 인터넷 게임 중독 

그동안 블로그를 통해서 도박이나 게임에 빠진 사람들 이야기를 종종 소개한 적이 있다.

또 직접 체험했던 도박의 무서움을 여러 사람에게 알리려고 고해했던 기억도 있다.
예전엔 인터넷 도박에 빠졌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그깟 인터넷 게임이 뭔 대수냐며 별스럽지 않게 생각하지 않았는데 주변 사람들이 인터넷 게임 중독에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면서 결코 가벼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심심풀이로 인터넷 고스톱을 배운 친구 아내....

일찍 결혼해 아들 둘 모두 외지로 내보낸 후 집에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친구 아내....
적적한 마음을 달래려고 심심풀이로 인터넷 고스톱을 배우게 되었는데 남편 직업이 일정치 않은데다 외지로 나가 있는 날이 많다 보니 점점 고스톱에 빠져들었다고 한다.

 
컴퓨터 자판도 제대로 치지 못했던 아내가 능수능란하게 두드리는 것을 보고 컴퓨터를 열심히 배우는 구나 생각했다는 친구.....그런데 그것이 도박 채팅을 하면서 늘어난 실력이라는 것을 알고 깜짝 놀랐는데 놀라운 건 그것 뿐이 아니었다.
고스톱과 채팅을 즐기다 급기야 인터넷 도박 카페 모임에 가입해 임원까지 하고 있었고 친구 몰래 오프라인에서도 만남을 갖고 있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다.


컴퓨터를 모두 치웠더니.....

철썩 같이 믿었던 아내가 도박 중독에 빠졌다는 사실에 놀라 그만 둘 것을 종용하게 되었고 그 일로 다툼이 잦아 졌다고 한다.
문제는 다시는 하지 않는다고 맹세를 한 후 뒤돌아서면 몰래 다시 게임에 빠져드는 일이 반복돼 결국 집에 있는 컴퓨터를 모두 치워버렸다고 한다. 

눈에 보이지 않으면 멀리하겠지 하는 생각에 치워버린 컴퓨터....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아무 소용이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어느 날 모임에서 술을 과하게 마시고 집으로 돌아와 잠들었다 새벽에 갈증 때문에 일어났는데 아내가 누워서 스마트폰으로 고스톱을 치며 채팅하고 있는 것을 목격했다고 한다.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으면 ..... 

그일로 인해 심하게 다툰 후 각방을 쓰기 시작했고 집을 비우는 날엔 외박도 잦아졌다고 한다.
처음 외박했을 때는 친정집에서 가있다는 것을 알고 모른척 했지만 친정 집에서 친구집으로 또 피씨방을 전전하며 인터넷 고스톱에 빠진 아내를 볼 때 마다 화가 나 견딜 수가 없다고 했다.

인터넷 고스톱으로 얼마나 많은 돈을 따고 잃는지는 모르지만 그보다 걱정스러운 것은 대부분의 시간을 낯선 남자들과 채팅을 하며 고스톱을 치고 또 오프라인 모임을 갖고 있는 것이라고 했다.
심심풀이로 시작했다 인터넷 도박에 빠진 아내가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으면 좋겠다는 친구.....
친구의 간절한 바램이 빨리 이루어졌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