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당첨 고수들의 노하우

2008. 1. 9. 11:52편리한 생활정보

1. 무작정 공짜라서 덤비지 않는다.

    잘못하면 패가망신당한다. 사기꾼 특히, 22%제세공과금 형태로 사기치는 업체가 많다

2. 경품 참여 일지를 작성한다.

    경품에 무분별한 참여를 통해 당첨될경우 발표일을 놓쳐 경품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3. 아는것이 힘이다.

   될수 있으면 경품에 먼저 참여해라. 중간정도에 참여하면 사실 추첨에서 밀려나는 경우가 많다.  차라리 첫차와 막차를 타라 !

4.  서로에게 배푸는 정~!

   자신에게 필요없는 경품을 당첨될경우 꼭 필요한 사람에게 전해주는 미덕을 보여라

5. 1% 봉사를 해라

   당첨되면 아싸~! 굿~! 꿀꺽 하지말고 최소한 당첨금액에 1%은 사회에 환원하는 따뜻한 마음을 보여라

<출처: 예스경품닷컴>


안녕하세요?
전경품으로 집안 살림을 조금씩 꾸려나가는
짠순이 입니다.

제가 2003년 1년동안 받은건,
mp3 2개랑 노트북 하나 워크맨 하나, 메이커 핸드백과 자켓,
오디오, 얼마전에 된 그토록 바라던 디카에요

자자란것 까지 말씀드리자면 도서생활권많이 모았고, 여행권 2장 모았습니다.

잘만하면 부업으로 참 짭잘한게 바로 경품이벤트입니다.

제가 했던방법을 여러분께 알려드릴게요

먼저 라디오 사연을 채택되기 위해선!!

1. 시간대를 잘 맞추자
라디오에는 시간이 참 중요합니다. 라디오 방송 한 4-5시간 전쯤에 사연을 올리면
제일 잘 뽑히더라고요.

2. 은근슬쩍 선물 요구
너무 드러나게 선물 받고 싶어서 글 쓴건 티가 나고요, 은근히
뭐 갖고싶네요, 누구와 ***함께 하고 싶어요,, 이정도는 애교로 괜찮아요^^*

3.굵직한 주제
제가 잘쓰는 주제는 굵직하게 결혼, 생일, 시험, 사고, 상처 등이에요
너무 연연한 사랑얘기는 피하세요^^ 하지만 이별이나 사랑에 빠진 굵직한 얘기는 괜찮습니다.

다른 경품 비법은요,,

1.글짓기, 응모 등의 경품을 노리자
대부분 자동응모를 하니까, 응모는 수가 좀 적더라고요^^
제가 잘 쓰는게 글짓기와 응모 등입니다.

2. 인원이 적은것!
인원이 적은게 기본적으로 당첨이 잘되죠

3.새벽시간을 이용하자
제가 경험해본 결과 새벽에는 참 당첨이 낮도다 훨~씬 잘되구요..

4. 신문과 잡지에 관심을 갖자
요즘엔 인터넷 떄문에 그런게 수가 적더라고요^^ㅋㅋ

5. 우편응모
4번과 마찬가지 이유죠?

6.주말엔 지식습득
여러 경품 고수들과 함꼐 지식을 나누면 주말 시간이 유익합니다
또 사람들이 주말에 많이 응모를 하거든요

이제까지 제가 겪은 노하우입니다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열심히 올렸으니까 결과가 있기를 바래요
여러분도 경품왕이 되십시오^^파이팅!!

<출처:네이버지식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