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프를 이용해서 멋내기

2008. 1. 3. 22:27편리한 생활정보

파시미나

① 파시미나를 커다란 목도리처럼 둘러 연출한다. 매듭을 묶으면 덥고 무거워 보일 수 있으므로 가볍게 뒤로 넘겨주는 것으로 끝낸다. 정장을 좀더 캐주얼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방법. 의상 가격미정 몽띠꼴, 파시미나 가격미정 OZOC.

② 여성스러운 원피스에 파시미나를 가볍게 두른다. 파시미나는 의상과 비슷한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무난하다. 원피스와 코디하면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원피스 29만8천원 조이너스, 파시미나 가격미정 OZOC.

.

③ 키가 크다면 한 번 쯤 도전해볼 만한 스타일. 파시미나를 한 쪽 어깨에 길게 늘어뜨려 본다. 이때 의상은 심플한 것을 고르는 것이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요령. 니트 8만9천원, 팬츠 8만9천원, 파시미나 가격미정 OZOC.

④ 커다란 파시미나를 숄처럼 둘러 입는 방법. 파시미나를 넓게 펴서 가볍게 두른 후 어깨부분에 커다란 브로치를 달아 준다. 여성스럽고 우아한 스타일. 의상은 가격미정 몽띠꼴, 파시미나 가격미정 쏠레지아.




쁘띠스카프

① 단정한 학생 느낌이 나는 정장 스타일 의상에 작은 스카프를 둘러 포인트를 주었다. 스카프를 5cm 너비로 길게 접은 후 두 번 묶는다. 재킷 14만8천원, 스커트 8만8천원 조이너스. 가방 7만9천원, 스카프 가격미정 OZOC.

② 목선이 많이 파인 옷에 쁘띠 스카프를 둘러 포인트를 준다. 스카프를 5cm 너비로 접은 후 가볍게 한 번만 묶어준다. 매듭을 옆으로 매어주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니트풀오버 7만9천원 스커트·스카프 가격미정 OZOC.

.

③ 터틀니트에 삼각형으로 접은 쁘띠 스카프를 둘러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삼각형 부분이 앞쪽으로 오도록 매는 것이 포인트. 니트풀오버 6만8천원, 스커트 15만8천원 쏠레지아. 스카프 가격미정 OZOC.

④ 목선 부분이 허전한 원피스에 스카프를 둘러 포인트를 준다. 쁘띠 스카프를 삼각형으로 접은 후 두 번 묶어 매듭을 만들어 준다. 밋밋한 의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원피스 12만9천원, 스카프 5만9천원 OZOC.

⑤ 면소재의 쁘띠 스카프는 반으로 접어 머리에 두건으로 쓰면 예쁘다. 캐주얼한 옷차림에 두건을 써 발랄하고 활동적인 모습으로 연출한다. 재킷 10만9천원, 팬츠 8만9천원, 스카프 가격미정 OZOC.




사각스카프

① 재킷 안에 이너웨어 대신 스카프만을 매어주어도 좋다. 사각형 스카프를 길게 접어 가볍게 한 번 묶은 후 모양을 만들어 준다. 재킷의 V존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셔츠 8만9천원, 팬츠 10만9천원 OZOC, 스카프 6만8천원 창조패션.

② 삼각형으로 접은 스카프를 어깨에 둘러 주었다. 스카프를 반으로 접은 후 어깨 부분에 매듭이 오도록 두 번 묶어 준다. 단순한 의상에 스카프를 둘러 화사한 옷차림으로 마무리했다. 재킷 23만8천원, 팬츠 14만8천원, 스카프 7만8천원 쏠레지아. 가방 13만9천원 쌈지.

.

③ 사각스카프를 5cm 너비로 길게 접은 후 리본 모양이 되도록 묶어준다.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진다. 스카프는 의상과 비슷한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셔츠 8만8천원 조이너스. 스커트 6만9천원, OZOC, 스카프 8만8천원 쏠레지아.

④ 사각형 스카프를 두건으로 이용하는 것도 재미있다. 스카프를 반으로 접어 삼각형으로 만든 후 머리에 두른다. 끝부분이 길게 늘어지는 것이 포인트로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핑크 니트 풀오버 7만8천원, 팬츠 9만8천원, 가방 2만3천원 쌈지. 스카프 5만9천원 창조패션.




롱 스카프

① 단정한 검정 원피스에 술장식의 스카프를 둘러 포인트를 주었다. 스카프를 목에 감아 준 후 가볍게 한 번만 묶어준다. 화려한 장식이 밋밋한 의상에 포인트를 준다. 원피스 15만8천원 조이너스, 스카프 4만5천원 창조패션, 가방 7만9천원 쌈지.

② 목둘레가 허전한 옷차림에 비슷한 색상의 롱스카프를 매주었다. 스카프를 5cm 너비로 길게 접은 후 옆 부분에 매듭이 오도록 가볍게 두 번 묶는다. 정장에는 고급스러운 실크 소재의 스카프가 잘 어울린다. 셔츠 7만9천원, 스커트 6만9천원 OZOC. 스카프 6만1천원 창조패션.

.

③ 민트색의 니트 풀오버와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실크 스카프를 둘렀다. 매듭을 만들지 않고 가볍게 한 번 감아 스카프의 끝자락이 뒤로 가도록 해준다. 옷차림이 한결 경쾌해진다. 니트 12만8천원 팬츠 14만8천원 스카프 9만8천원 쏠레지아.

④ 트렌치코트와 체크무늬 롱스카프는 찰떡궁합. 스카프는 매듭을 지어주는 것보다 가볍게 둘러주는 것이 잘 어울린다. 트렌치코트 19만8천원, 팬츠 9만8천원 조이너스. 가방 6만9천원 OZOC. 스카프 9천5백원 명동의류.

⑤ 얇은 시폰 소재의 스카프를 목 뒷부분에 매듭이 가도록 둘러주었다. 독특하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풍긴다. 니트 풀오버 8만9천원, 스커트 8만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