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 코인 가입하기 초대코드 받기 이니셔티브큐( Initiative Q ) 에어드랍 가상화폐 무료가입하기, 비트코인,파이코인 초대코드

2021. 4. 1. 20:50카테고리 없음

요즘 주변에서 주식보다 가상화폐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한다.

그만큼 2021년의 화두는 가상화폐다. 그중 가상화폐의 최고봉은 뭐니뭐니해도 비트코인이 아닐까 생각된다.

2009년 최초 상장하기 전까지 땅에 떨어진 1원짜리 동전 취급도 못받던 천덕꾸러기가 어느새 7200만원을 고점을 찍고 1억원도 쉽게 넘길 것이라는 예상이 나오는 것을 보면 참 이해할 수 없는 세상에 살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착각이 든다.

비트코인 최초 상장가 100원으로 가정했을 때 지금 고점 7200만원 대비 72만배나 폭등한 셈이다.

그러다 보니 사람들의 관심은 너무 가격이 폭등한 가상화폐가 아닌 제2의 비트코인이 될 가상화폐를 찾으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

아직 상장전이 수많은 가상화폐 중에 가장 주목을 받는 것은 파이네트워크의 파이코인과 이제 막 시작한 페이팔 코인이라 불리우는 이니셔티브큐 코인이 아닐까 생각된다.

이미 나는 지난해 부터 파이코인을 적립하고 있는데 며칠 전 게임회사에 다니는 아들녀석으로 부터 페이팔 코인이라 불리는 이니셔티브큐( Initiative Q )코인에 가입하라는 카톡을 받았다.

세계 최고의 결제기업 페이팔 개발자로 있던 사람이 창업해서 페이팔코인으로 불리며 정식 이름은 이니셔티브큐( Initiative Q )코인이라 불린다.

지금은 개발초입 단계로 에어드랍 이벤트기간으로 가입하고 앱설치하는 것만으로 2358코인을 적립해준다.

상장가 1달러라면 250만원 정도의 적금을 붓는 것과 마찬가지며 가입 후 13일 동안 5명의 친구를 초대할 수 있으며 5명이 초과된 후 15명이 자동으로 초대되면 11790개의 Q코인이 적립됩니다.

그러면 기본 적립을 위한 초대코드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3개의 초대코드중 5명씩 먼저 가입하시는 15분에 한해 가입이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가입 불가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가입방법을 알려드리고 아래에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초대코드 클릭 (1번 클릭했는데 5명 가입 완료되었다면 2번순으로 클릭해서 가입 )

1) https://initiativeq.com/invite/ImQj864Ml

2) https://initiativeq.com/invite/pBGFTcZymL 

 

위 초대코드 클릭 후 가입하기 기본 원칙

1. Reserve your spot 보라색 버튼클릭.

(가입하기에서 구글과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한 가입하기 또는 직접가입이 있는데 아래 직접가입하기가 편함)

2. Full name 에 영문이름 작성.(이름은 붙여쓰고 성은 띄어쓰기 예. MinHo Kim)

3. 자주사용하는 이메일 작성.(가입완료 후 메일확인용)

4. 비밀번호 대문자+소문자+숫자 섞어 8자이상 작성.

5. Sign up 보라색 버튼 클릭 완료.

6. 내 이메일에서 conform 클릭하면 가입 신청 완료(메일 확인이 조금 늦더라도 기다리시면 승인됩니다.)

7. 어플(플레이스토어에서 이니셔티브 Q 검색) 다운받아서 로그인 하면 보너스 코인 지급

 

                                                            ※보라색 버튼 클릭

구글이나 페이스북 트위터로 가입시 이메일 확인이 바로 되지 않아 아래 새로 가입이 편합니다.

가입시 18세 이상인 경우만 가입 가능하며 18세 이상인 경우 승인하기(Approve) 클릭

노란색 글씨를 따라 가입 후 sign up을 클릭 후 본인의 이메일을 확인 후 confirm your Account 클릭

이제 마지막 단계입니다. 

안드로이드 구글스토어에서 Initiative Q 검색 후 앱깔기 (초대코드를 통해 먼저 가입하지 않고 앱부터 깔면 보너스 코인 1183개를 받을 수 없습니다. 반드시 초대코드 클릭을 통해 가입 후 앱깔기)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앱을 설치하고 열고 처음 가입할 때 이메일과 비밀번호로 로그인하고 승인이 완료되면 아래처럼 지갑이 생성됩니다.

초대코드한 사람이 승인하면 2,358코인이 적립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자 이제 기본으로 페이팔 코인 2,358 코인이 적립되었고 본인의 초대코드로 5명을 초대해보세요.

강제규정은 아니지만 그래도 기본 5명을 초대하면 그다음은 편하게 상장되기만을 기다리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해봅니다.

미래의 적금이나 연금을 작은 노력으로 이룰 수 있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가입 후 더 많은 회원을 확보하고 싶다면 부지런히 인터넷 서핑을 통해서 새로운 방법을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 같습니다.

오늘 가입한 모든 분께 행운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페이팔코인 #가상화폐#무료코인 #이니셔티브큐 #Initiative Q #페이팔코인가입 #페이팔코인초대코드 #이니셔티브큐초대코드 #비트코인 #가상화폐거래소 #파이코인 #빗썸 #업비트 #코인원 #페이코인 #다날 #가상화폐가입하기

 

 

파이코인 가입하기 클릭 

https://blog.naver.com/rlawngml6714?Redirect=Update&logNo=222186770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