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7천만원돌파,비트코인가격,파이네트워크가입하기,파이코인가입하기,가상화폐거래소,파이코인초대코드,파이네트워크초대코드,빗썸,코인원,picoin,pinetwork,파이

2021. 2. 20. 11:44편리한 생활정보

 

 

2021년 4월 비트코인 가격이 최고가 7900만원을 넘었습니다.

전문가들의 위험신호에도 불구하고 2021년 가상화폐만큼 상승률이 높은 것이 있을까요?

1월까지만해도 4천만원을 웃돌던 비트코인 가격은 1개월만에 1비트코인당 가격이 2천만원 이상 폭등했습니다.

앞으로 1억5천만원 이상 상승할 것이라는 예측을 내놓는 전문가도 있으니 정말 예측할 수 없는 가상화폐 가격입니다.

예전에 비트코인이 1개에 100원에 거래되던 시절이 있었는데 그때에 비해 79만배 폭등한 셈이네요.

가상화폐가 이렇게 폭등할 줄 그 누가 예상했을까요?

지금도 초기에 비트코인이 사기다 뭐다 말들이 많아서 관심을 꺼버렸던 제 자신이 초라해지는데요.

그렇다고 지금 비트코인을 사기에는 너무 올라버려 엄두가 나지 않아 고민끝에 비트코인처럼 발전 가능성이 있는 코인을 찾다가 요즘 관심을 갖고 새로 시작한 가상화폐가 있습니다.

제 2의 비트코인이라는 수식어를 달고 있는 파이네트워크의 파이코인이 그것인데 투자금이 들지 않고 시간만 투자하면 자동으로 가상화폐가 적립되는 구조인데 지금 내가 채굴하고 있는 파이코인이 미래에 어떻게 변할지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즐겁습니다.

파이코인은 스탠퍼드 박사들이 이름과 명예를 걸고 세계 최초로 핸드폰으로 채굴이 가능한 암호화폐 를 만든 것으로 시작만 해놓으면 적금이 쌓이듯 적립이 되는 것도 큰 장점이고 하루에 한 번 클릭해주면 알아서 적립이 되니 그것보다 편리한 가상화폐가 또 있을까요?

아직 상장이 되지 않아 거래는 할 수 없지만 외국에서는 벌써 코인과 물건간 교환이 이뤄지고 있고 자동차를 파이코인과 교환하는등 전세계 200여 국가에서 채굴하고 있으며 동남아에서는 파이코인 전문상가까지 생겨나고 있으니 앞으로 파이코인이 어떻게 변화할지 기대가 정말 크다고 하겠습니다.

파이코인은 휴대폰으로 채굴하는 구조며 배터리를 소모시키지 않으며 앱을 종료해도 채굴을 하고 있는 상태라면 자동으로 채굴이 진행되며 간접채굴이어서 휴대폰의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파이코인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조금이라도 관심있고 파이코인이 어떻게 변화할지 모르지만 미래에 연금이나 적금하나 들어놓겠다 생각되시는 분은 무작정 따라하기를 통해 가입해보세요.

1. 먼저 구글 플레이 또는 애플 앱에서 pinetwok 찾기 후 앱이 뜨면 설치를 클릭....그리고설치가 끝나면 열기

 

(설치를 하면 오른쪽 2번에서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할 건지 전화번호로 가입할 건지 묻는데 페이스북에 가입되어 있다면 연동해서 하는 것이 편한데 그렇지 않은 경우 휴대폰 인증으로 가입한다.)

 

* 휴대폰으로 인증시 위쪽 국가별번호에서 south korea를 선택하면 +82가 선택된다. 그러면 +82에 내 휴대폰 번호 앞자리 010~에서 앞 0을 뺀 나머지 번호를 입력한다. (예, 010-5896-3535라면 +821058963535 로 입력)

 

2, 가입이 되었다면 비밀번호를 설정해야 한다.

비밀번호는 영어 대문자 소문자 숫자 혼용으로 8자 이상 만들면 되며 아래 다시 한번 비밀번호를 적고 확인(submit)을 누른다.

 

 

 

3.다음은 계정설정(set up your account)을 해야한다.

first name 에는 본인의 이름 Last name에는 본인의 성을 적는다. 여권이 있는 분이라면 여권의 성과 이름을 영어로 적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이며 마지막 칸에 사용자 이름(아이디)를 적는다.

 

 

4. 마지막 관문입니다.

파이코인은 초대코드가 없으면 가입이 되지 않는다.

invitation code:

이곳에 tv6636 을 입력하시고 아래 확인(subnit)을 누르면 가입이 완료되며 바로 1파이가 적립된다.

가입이 완료되면 내 홈페이지가 뜨면서 녹색 번개탭을 터치하라는 문구가 뜨고 그것을 터치하면 비로소 채굴이 시작된다.

채굴이 시작되면 파이가 쌓이기 시작하는데 24시간이 지난 시점에 번개버튼을 꼭 다시 한 번 눌러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한 번 클릭하면 끝)

무료채굴이고 하루에 한 번 클릭하면 계속 파이가 쌓이지만 막상해보면 시간 타임을 놓쳐 채굴이 멈춰지는 경우가 있으니 끈기를 갖고 열심히 채굴해보세요.

채굴이 시작되었다면 이제 채굴 속도를 높이고 싶은 욕심이 생기실 겁니다.

가장 빠른 방법은 가족이나 친구 지인과 함께 채굴하는 것인데 가입할 때 만든 내 초대코드를 입력할 때 마다 1파이코인이 적립되고 채굴 속도도 25% 빨라집니다.

채굴을 시작하고 난 후 4일 지나면 메인 화면에 방패가 생기실 겁니다. (위 그림참조)

방패 설정을 완료하면 파이코인의 채굴 속도가 시간당 0.10 빨라집니다.

방패를 설정하는 법과 채굴 속도를 높여 파이코인을 더 많이 채굴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서 따라해보세요.

cafe.naver.com/pinetwork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그 끝은 창대하리라"

라는 글귀처럼 오늘의 작은 첫걸음이 여러분에게 큰 행운이 되기를 빕니다.

* 방패(보안서클) 설정 하는 법과 오류 해결법 보기

cafe.naver.com/pinetwork/7603

 

 

#가상화폐 #가상화폐가입하기,#파이코인#비트코인#파이네트워크#블록체인#파이코인초대코드#코인가입#무료채굴#방패설정#빗썸#코인원#가상화폐거래소#리플#이더리움#비트윈#우리기술투자#무료코인#가상화폐사고팔기#비트원#번개버튼#메인넷#가상화폐거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