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가입하기,파이코인,파이네트워크,비트코인,파이코인 초대코드,가상화폐거래, 비트코인채굴하기,비트코인가격

2021. 1. 23. 01:07편리한 생활정보

2021년 초반 가장 큰 화두는 단연 가상화폐 비트코인의 열풍이 아닐까 생각된다. 지난해 9백만원대에서 2021년 1월9일 4795만원 최고가를 찍고 2월에 6500만 그리고 3월 중순에 7천만원을 돌파했다..

최초 상장가 100원이었으니 그때의 70만배 이상 가격이 폭등한 셈이다. 처음 비트코인을 채굴할 때 가상화폐가 실제로 거래될 것이라는 사람이 있었을까? 피자 한 판에 1만 비트코인에 시켜먹을 때만 하더라도 거래가 되는 것만으로 만족했는데 지금 생각하면 정말 땅을 치고 통곡할 일이 아닐 수 없다. 하긴 그러니 그때 피자를 시켜 먹은 날을 기념해서 피자데이라는 것도 생겼다니 정말 아이러니하다.

이런 여파때문일까?  요즘 제2의 비트코인을 찾으려는 움직임이 활발한데 그중에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 파이코인이다. 비트코인처럼 채굴하기 어렵지도 않고 시간만 투자하면 알아서 채굴하고 적립이 된다는 점과 전세계적으로 파이코인 채굴하는 사람이 많은데 비해 아직 한국에서는 0.1%만이 채굴을 하고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시작만 해놓으면 적금이 쌓이듯 적립이 되는 것도 큰 장점이고 하루에 한 번 클릭해주면 알아서 적립이 되니 그것보다 편리한 가상화폐가 또 있을까?

아직 상장이 되지 않아 거래는 할 수 없지만 벌써 동남아에서는 코인과 물건간 교환이 이뤄지고 있고 자동차를 파이코인과 교환하였으며 최근 한국에서도 중국 파이코인 가입자가 고가의 노트북을 1860파이코인에 교환했으며 인터넷을 통한 파이코인 교환 인증샷이 자주 올라오고 있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파이코인은 휴대폰으로 채굴하는 구조며 배터리를 소모시키지 않으며 앱을 종료해도 채굴을 하고 있는 상태라면 자동으로 채굴이 진행되며 간접채굴이어서 휴대폰의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는 장점이 있다.

그럼 파이코인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1. 먼저 구글 플레이 또는 애플 앱에서 pinetwok 찾기 후 앱이 뜨면 설치를 클릭....그리고설치가 끝나면 열기

 

(설치를 하면 오른쪽 2번에서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할 건지 전화번호로 가입할 건지 묻는데 페이스북에 가입되어 있다면 연동해서 하는 것이 편한데 그렇지 않은 경우 휴대폰 인증으로 가입한다.)

 

* 휴대폰으로 인증시 위쪽 국가별번호에서 south korea를 선택하면 +82가 선택된다. 그러면 +82에 내 휴대폰 번호 앞자리 010~에서 앞 0을 뺀 나머지 번호를 입력한다. (예, 010-5896-3535라면 +821058963535 로 입력)

 

2, 가입이 되었다면 비밀번호를 설정해야 한다.

비밀번호는 영어 대문자 소문자 숫자 혼용으로 8자 이상 만들면 되며 아래 다시 한번 비밀번호를 적고 확인(submit)을 누른다.

3.다음은 계정설정(set up your account)을 해야한다.

first name 에는 본인의 이름 Last name에는 본인의 성을 적는다. 여권이 있는 분이라면 여권의 성과 이름을 영어로 적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이며 마지막 칸에 사용자 이름(아이디)를 적는다.

 

 

4. 마지막 관문입니다.

파이코인은 초대코드가 없으면 가입이 되지 않는다.

invitation code:

이곳에 tv6636 을 입력하시고 아래 확인(subnit)을 누르면 가입이 완료되며 바로 1파이가 적립된다.

가입이 완료되면 내 홈페이지가 뜨면서 녹색 번개탭을 터치하라는 문구가 뜨고 그것을 터치하면 비로소 채굴이 시작된다.

 

채굴이 시작되면 파이가 쌓이기 시작하는데 24시간이 지난 시점에 번개버튼을 꼭 다시 한 번 눌러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한 번 클릭하면 끝)

채굴이 시작되었다면 이제 채굴 속도를 높이고 싶은 욕심이 생기실 겁니다.

가장 빠른 방법은 가족이나 친구 지인과 함께 채굴하는 것인데 가입할 때 만든 내 초대코드를 입력할 때 마다 1파이코인이 적립되고 채굴 속도도 25% 빨라집니다

채굴을 시작하고 난 후 4일 지나면 메인 화면에 방패가 생기실 겁니다. (위 그림참조)

방패 설정을 완료하면 파이코인의 채굴 속도가 시간당 0.10 빨라집니다.

방패를 설정하는 법과 채굴 속도를 높여 파이코인을 더 많이 채굴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서 따라해보세요.

cafe.naver.com/pinetwork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그 끝은 창대하리라"

이런 구절 기억하시지요?

오늘은 작은 시작이 나중에 내게 어떤 즐거움으로 돌아올줄 모릅니다.

꾸준하게 하루에 한번 클릭하면서 적금을 넣는다 생각하고 파이를 쌓아보세요.(하루에 한번 클릭하는 것이 쉬워보여도 자꾸 잊고 타이밍을 놓치기 쉬우니 알람을 설정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오늘의 작은 선택이 후일 여러분께 큰 행운으로 돌아오길 기원합니다.

 

* 방패(보안서클) 설정 하는 법과 오류 해결법 보기

cafe.naver.com/pinetwork/7603

#파이코인가입방법 #파이코인가입하기 #파이네트워크가입하기 #비트코인 #가상화폐 #가상화폐가입하기 #가상화폐거래하기 #파이코인 #파이네트워크 #파이코인초대코드 #파이네트워크초대코드 #picoin #pinetwork #빗썸 #코인원 #비트원 #우리기술투자 #가상화폐거래소 #미도인 #무료코인 #무료채굴 #코인거래하기 #방패설정 #휴대폰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