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선 마스크 ,퓨리스킨 LED 마스크 구매 후기, 아이언맨 마스크 사용후기

2021. 1. 5. 19:23카테고리 없음

12월 초부터 올해 아내의 선물을 무엇으로 할까 고민하면서 인터넷으로 이곳저곳 뒤적이다 고민끝에 선택한 것이 정인선 마스크로 알려진 퓨리스킨 led 마스크로 선물하기로 하고 가격비교를 통해서 구매를 신청했다.

구매 후기를 꼼꼼히 살피면서 선물로서 적당한지 망설였지만 지속적으로 많은 돈을 들여야 하는 마사지샵을 보내주지 못할 바에 집에서라도 얼굴을 캐어할 수 있도록 해보자 하는 마음에 뉴질랜드 양크림과 함께 구매했다.

제품은 신청한지 3일만에 도착을 했고 제품을 열어서 작동이 잘되는지 확인부터 했다.

마스크를 처음 본 느낌은 2018년 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 스켈레톤 남자 금메달을 거머진 윤성빈이 썼던 아이언맨 마스크를 닮았다. 얼굴에 바르는 샘플스킨이 두 개 동봉되어 있다.

뒷면은 led 작은 전구들이 있고 마사지를 하면서 TV나 일상생활의 지루함을 달랠수 있도록 앞을 볼 수 있도록 했는데 흡사 물안경 같았는데 막상 마스크를 착용하고 누워서 사용해보니 코에 자국이 남을 정도의 무게감이 느껴졌다.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제품으로 파장과 온도가 일정한 퓨리스킨 LED마스크는 배우 정인선이 메인 모델을 맡고 있는 제품이다. 하트라인(광대부터 입가)을 집중 케어하는 제품으로 LED의 광량과 조사각의 정도를 고려해 하트라인을 집중 케어 할 수 있게 설계되었으며 비효율적인 케어부분을 생략해 기능성과 가성비를 높였으며 유럽 전자기기 인증기관 TUV에서 광생물학적 인증을 획득했다고 한다.

함께 구매한 호주산 면양크림......오래 오래 쓰라고 두 개를 구입했다.....ㅎㅎ

제품에 이상이 없어 다행스러웠는데 처음 제품 박스를 뜯을 때 붙어있는 접착시트를 벗길 때 개봉 후 반품이 안된다는 글귀를 보고는 실소를 금치 못했다. 제품을 뜯어보지도 않고 정상제품인지 문제가 있는 제품인지 어떻게 알 수 있다는 것인지 이해가 되지 않았다.

아무튼 아무 이상이 없으니 패스...........

퓨리케어 LED 작동법은 함께 동봉된 안내서와 자주질문하는 Q&A에 자세히 나와있어 사용하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었다.

약 2주일간 사용한 아내의 반응을 물으니 꾸준하게 해야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단다.

스킨을 바르고 하루에 최소 10분이상 꾸준하게 해보니 예전보다 촉촉해진 것 같은데 퓨리케어 LED 제품이 아니라도 그정도 촉촉함은 화장품을 바르는 것만으로도 느껴질 것 같다며 꾸준하게 사용해보겠다고 한다.

나이가 들면서 내 피부도 건조해 피부가 자꾸 땡겨 퇴근 후에 10분간 마스크를 사용하고 있는 중인데 가끔 문득 탈모에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탈모샴푸로 머리를 감고 머리에도 쓰곤한다.

앞으로 꾸준하게 사용해보고 효과를 보면 후기 2탄을 소개하고 싶다....ㅎㅎ